지난 전시회
전시기간 | 2018. 11. 28(수) ~ 12. 01(토) 4일간 |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36,007m2) |
---|---|---|---|
규모 | 18개국, 846개사, 1,718부스 | 부스배치도 | 부스배치도 바로보기 |
성과보고
1 국내외 참여 부스 및 참관객 증대

- 2018 푸드위크 참여부스
- 1,718부스
- 전년 : 1,534 부스

- 2018 푸드위크 참관객 수
- 52,754명
- 전년 : 45,232명
2 식품산업의 최신 경향과 미래를 제시하는 부대행사 개최
- 2018 코리아 푸드테크 컨퍼런스
- 한국생활개선중앙회 60주년 기념행사
- 2018 서울콜드체인포럼
- 뉴트리앤 푸드토크쇼
- 식품안전과 식품산업 상생 발전 방안
3 소비자와의 소통공간 푸드 클래스존, 푸드 트렌드 스테이지
- 해외 수출 상담회
- 국내 유통 상담회
- 푸드위크 네트워크 디너
- 해외 바이어 시티 투어
참관객 현황
- 식품 소매 / 유통바이어
- 식품무역업
- 식품 제조 및 기기 유통 바이어
- 영양사 / 조리사 / 단체급식업 종사자
- 외식업 업주 및 종업원(호텔, 레스토랑, 카페, 일반음식점)
- 건강기능식품 / 건강식 음료 유통바이어

- 총 참관객 수
- 52,754 명
참관객 분석
업종분류
구분 | % |
---|---|
일반인 | 52.4 |
제조업 | 10.5 |
유통업 | 10.3 |
가공업 | 1.2 |
카페, 제과점 운영자 | 7.5 |
외식 프랜차이즈 운영자 | 2.5 |
일반 음식점, 매장 운영자 | 1.7 |
호텔, 레저, 관광,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 1.0 |
교육기관 관계자 | 1.5 |
식음료 전문가(제빵사, 요리사, 바리스타 외) | 4.1 |
식음료 관련 학과생 | 2.3 |
기타 | 5.0 |
Total(응답건수) | 100.0 |
관심분야
구분 | % |
---|---|
일반관람(제품 현장구매) | 57.1 |
제품납품/거래/계약 | 11.2 |
산업정보 수집 | 12.9 |
창업목적 | 6.7 |
부대행사 관람 (경진대회, 베이킹쇼 등) | 7.5 |
거래처 방문 | 4.6 |
Total(응답건수) | 100.0 |
관람목적
구분 | % |
---|---|
일반관람(제품 현장구매) | 57.1 |
제품납품/거래/계약 | 11.2 |
산업정보 수집 | 12.9 |
창업목적 | 6.7 |
부대행사 관람 (경진대회, 베이킹쇼 등) | 7.5 |
거래처 방문 | 4.6 |
Total(응답건수) | 100.0 |
연령대
구분 | % |
---|---|
~19세 | 4.6 |
20세~25세 | 16.4 |
26세~30세 | 16.1 |
31세~35세 | 16.8 |
36세~40세 | 13.1 |
41세~45세 | 10.8 |
46세~50세 | 8.1 |
51세~60세 | 10.2 |
61세 이상 | 3.9 |
Total(응답건수) | 1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