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전시회
전시기간 | 2017. 10. 25(수) ~ 10. 28(토) 4일간 |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
---|---|---|---|
규모 | 26개국, 871개사, 1,534부스 |
성과보고
1 전시품목과 바이어의 다각화 및 참관객 증대
- 국내 바이어 상담실적
- 990억원
- 국내 바이어 & 해외 참가업체 상담회담총 338개사, 품목별 바이어 75명 참가
- 국내 바이어 & 국내 참가업체 상담회총 209개사, 품목별 바이어 86명 참가
17. 10. 25 ~ 27 / D홀 국내 바이어 상담장
-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 52백만불
- 초청 해외 바이어 102개사
- 국내 수출기업 342개사
- 비즈매칭 실행건수1,027건
- 상담금액 52백만 USD
2017. 10. 25 ~ 27 / B홀 해외 바이어 라운지
※ 본 실적은 행사 중 개최된 국내/해외 바이어 상담회에서 집계된 실적으로 참가사 부스에서 개별로 진행된 상담 및 개별로 진행된 상담 및 계약 실적은 포함되지 않음.
2 식품 컨퍼런스 및 세미나
- 서울 콜드체인포럼
- 강소농민간 전문가 워크숍
-
뉴트리앤 세미나
- 천연식품 vs 가공식품, 오해와 진실
- GMO 논란의 핵심
- 친환경 & 유기농의 진정한 가치
- 쌀 소비의 효율적 대안, 쌀 가공식품의 미래
-
식품저널 세미나
- 글로벌 식품 산업발전 전략 세미나
-
HACC 세미나
- 국제 HACCP 세미나
- HACCP 정책포럼
-
더 바이어 세미나
- 한국조리기계공업협동조합 / 서울특별시학교보건진흥원 간담회
3 소비자와의 소통공간 SWEET ON AIR
- 직접 참여하여 소통할 수 있는 베이킹 세션
참관객 현황
- 식품 소매 / 유통바이어
- 식품 제조 및 기기 유통 바이어
- 외식업 업주 및 종업원(호텔, 레스토랑, 카페, 일반음식점)
- 식품무역업
- 영양사 / 조리사 / 단체급식업 종사자
- 건강기능식품 / 건강식 음료 유통바이어

- 총 참관객 수
- 45,23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