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소개

지난 전시회

전시기간 2017. 10. 25(수) ~ 10. 28(토) 4일간 장소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규모 26개국, 871개사, 1,534부스

성과보고

1 전시품목과 바이어의 다각화 및 참관객 증대

국내 바이어 상담실적
990억원
  • 국내 바이어 & 해외 참가업체 상담회담총 338개사, 품목별 바이어 75명 참가
  • 국내 바이어 & 국내 참가업체 상담회총 209개사, 품목별 바이어 86명 참가

17. 10. 25 ~ 27 / D홀 국내 바이어 상담장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52백만불
  • 초청 해외 바이어 102개사
  • 국내 수출기업 342개사
  • 비즈매칭 실행건수1,027건
  • 상담금액 52백만 USD

2017. 10. 25 ~ 27 / B홀 해외 바이어 라운지

※ 본 실적은 행사 중 개최된 국내/해외 바이어 상담회에서 집계된 실적으로 참가사 부스에서 개별로 진행된 상담 및 개별로 진행된 상담 및 계약 실적은 포함되지 않음.

2 식품 컨퍼런스 및 세미나

  • 서울 콜드체인포럼
  • 강소농민간 전문가 워크숍
  • 뉴트리앤 세미나
    • 천연식품 vs 가공식품, 오해와 진실
    • GMO 논란의 핵심
    • 친환경 & 유기농의 진정한 가치
    • 쌀 소비의 효율적 대안, 쌀 가공식품의 미래
  • 식품저널 세미나
    • 글로벌 식품 산업발전 전략 세미나
  • HACC 세미나
    • 국제 HACCP 세미나
    • HACCP 정책포럼
  • 더 바이어 세미나
    • 한국조리기계공업협동조합 / 서울특별시학교보건진흥원 간담회

3 소비자와의 소통공간 SWEET ON AIR

  • 직접 참여하여 소통할 수 있는 베이킹 세션

참관객 현황

  • 식품 소매 / 유통바이어
  • 식품 제조 및 기기 유통 바이어
  • 외식업 업주 및 종업원(호텔, 레스토랑, 카페, 일반음식점)
  • 식품무역업
  • 영양사 / 조리사 / 단체급식업 종사자
  • 건강기능식품 / 건강식 음료 유통바이어
총 참관객 수
45,232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푸드위크의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세요.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