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전시회
전시기간 | 2016. 11. 02(수) ~ 11. 05(토) 4일간 |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
---|---|---|---|
규모 | 41개국, 891개사, 1,645부스 |
성과보고
1 전시품목과 바이어의 다각화 및 참관객 증대

- 2016 참관객 수
- 59,322명
- (전년 : 54,404명)
- 기존 품목에서 커피를 포함한 음료·주류품목, 푸드테크, HMR 등 참가업체를 늘려 전시품목 다각화 추구
- 실수요가 높은 바이어의 증가로 바이어 퀄리티 향상
2음료 / 주류라인 강화
- 한국와인페스티벌
- 마리아주 라운지
- 수제맥주특별관
3 전문대회 및 세미나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발굴
- 제4회 베이커리페어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
- 제7회 건강빵 샌드위치 경연대회
- 제7회 학생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
- 제2회 코리아 마스터 베이커팀 경연대회
- 식품트렌드 특별관
- 쿠킹앤터테인먼트 (서울쿠킹쇼)
- Sweet-On-Air (베이커리 교육세션)
- 식품유통관련세미나
- CFW 교육세미나
- 제품안전관련세미나
참관객 현황

- 총 참관객 수
- 59,322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