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전시회
전시기간 | 2015. 11. 18(수) ~ 11. 21(토) 4일간 | 장소 |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
---|---|---|---|
규모 | 431개국, 909개사, 1,539부스 | 참관객 수 | 54,404명 |
성과보고
1 국내외 참가사 수 및 참관객 증대

- 2015 참관객 수
- 54,404명
- (전년 : 47,437명)
- 31개국 909개사의 참여로 규모 확대
(전년 : 28개국 833개사)
규모 확대에 따른 참가업체 품목의 다양화로 바이어를 포함한 참관객 수 증가
2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그램 개최
- 푸드위크코리아 식품포럼 식품저널 공동주관
- 할랄식품 외식시장 진출을 위한 심층사례 공유 세미나
- HACCP KOREA 정책포럼, 기술세미나, 기술지도
- 서울쿠킹쇼 오프닝 세션 (참치의 근본, 우동과 인생)
- 푸드위크 10주년 기념 전시 ‘근본을 담는 식탁’
- 아세안 문화축제
10주년을 맞아 기획된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타겟 참관객의 만족도 향상
3 소상공인을 위한 전시 컨텐츠 운영
소규모 업체를 위한 전시 컨텐츠로 상생협력 도모
- Craft Dining Collection
- 디저트 콜렉션
- 수퍼스토어 패밀리 마켓
- 대한민국 동네빵집 페스티벌
4 전문대회 및 세미나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발굴
- 제17회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경진대회
- 제8회 한국학생제과경연대회
- 제6회 건강빵 샌드위치 경연대회
- 제6회 학생 쌀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
- 2017 톱 오브 파티시에 인 아시아 대회 한국대표 선수 선발전
- 2017 월드페이스트리컵 한국대표 선수 선발전
- 해외 유명 기술인 초천 세미나
- B(Brand, Bread, Beverage) - 스튜디오
참관객 현황

- 총 참관객 수
- 54,404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