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전시회
-
전시기간
2015. 11. 18(수) ~ 11. 21(토) 4일간
-
장소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
규모
431개국, 909개사, 1,539부스
-
참관객 수
54,404명
성과보고
01 국내외 참가사 수 및 참관객 증대
47,43754,404-
2015 푸드위크 참관객 수
54,404명
전년 : 47,437명
-
- 31개국 909개사의 참여로 규모 확대 (전년: 28개국 833개사)
- 규모 확대에 따른 참가업체 품목의 다양화로 바이어를 포함한 참관객 수 증가
02 10주년 기념 특별 프로그램 개최
10주년을 맞아 기획된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타겟 참관객의 만족도 향상
-
푸드위크코리아
식품포럼
식품저널 공동주관 -
할랄식품 외식시장
진출을 위한
심층사례 공유
세미나 -
HACCP KOREA
정책포럼,
기술세미나,
기술지도 -
서울쿠킹쇼
오프닝 세션
(참치의 근본,
우동과 인생) -
푸드위크
10주년 기념 전시
‘근본을 담는 식탁’ -
아세안 문화축제
03 소상공인을 위한 전시 컨텐츠 운영
소규모 업체를 위한 전시 컨텐츠로 상생협력 도모
- Craft Dining Collection
- 디저트 콜렉션
- 수퍼스토어 패밀리 마켓
- 대한민국 동네빵집 페스티벌
04 전문대회 및 세미나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발굴
- 제 17회 서울국제빵과자페스티벌 경진대회
- 제 8회 한국학생제과경연대회
- 제 6회 건강빵 샌드위치 경연대회
- 제 6회 학생 쌀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
- 2017 톱 오브 파티시에 인 아시아 대회 한국대표 선수 선발전
- 2017 월드페이스트리컵 한국대표 선수 선발전
- 해외 유명 기술인 초천 세미나
- B(Brand, Bread, Beverage) – 스튜디오
참관객 현황

총 참관객 수
54,404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