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전시회
-
전시기간
2014. 11. 12(수) ~ 11. 15(토) 4일간
-
장소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
규모
28개국, 748개사, 1,476부스
-
참관객 수
75,864명
성과보고
01 전시품목과 바이어의 다각화 및 참관객 증대
- 2014
국내 바이어 상담실적 -
588억원
(196건)
- 2014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
26,836달러
(1,027건)
-
- 28개국 748 개사의 참여로 규모 확대 (전년: 25개국 602개사)
- 이에 따른 참가업체 품목의 다양화가 이루어져 국내 및 해외 바이어 상담회 실적 또한 확대됨.
02 전문대회 및 세미나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발굴
- 제 3회 베이커리 페어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
- 해외 제과제빵 기술인 초청 세미나
- 생협 MD 초청 상담회
- 제 5회 건강빵 샌드위치 경연대회
- 대한민국 동네빵집 페스티벌
- 2014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
- 제 5회 학생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
- 천일염 홍보 · 명품관
- 2014 소금박람회
- 제 1회 코리아 마스터 베이커팀 챔피언십
- 천일염 경매쇼
- 2014 쌀가공식품산업대전
-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한국대표 선발전
03 서울쿠킹쇼의 연속적 성공과 트렌드존 도입
유명 스타셰프의 요리시연, 각종 매체의 관심을 통해 서울쿠킹쇼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명 식품 브랜드 업체들의 꾸준한 참가가 이어짐.
서울쿠킹쇼를 진행하는 동안의 단기성 홍보를 벗어나 트렌드존 도입으로 바이어 및 일반인에게 지속적으로 홍보 노출
부스로 직접 참가하지 않는 식품 대기업 등의 간접 유치, 참가
참관객 현황
총 참관객 수
75,864 명
해외바이어: 1,492명
참가업체 | 29개국 602개사 |
부스수 | 1,596부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