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전시회
-
전시기간
2013. 11. 6(수) ~ 11. 9(토) 4일간
-
장소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
규모
29개국, 602개사, 1,596부스
-
참관객 수
75,864명
성과보고
01 국내외 전문 바이어의 유입 확대
각종 식품관련 상담회, 교육, 세미나 등을 개최함으로써 식품 분야 전문가 등 직접적인 구매력이 있는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루어짐.
-
해외 유통 한상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 -
국내 유통
외식 바이어
상담회 -
대한영양사협회
보수 교육 -
한국
음료산업연구원
주최
서울국제
커피세미나 -
한국조리학회
세미나 -
일본 사케
세미나 -
천영발효빵
명인 초청 세미나
02 전문대회개최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 발굴
- 서울 국제 빵과자 경진대회 및 작품전시
- 프로제빵왕 경연대회 및 본선 진출작 작품전시
- 2015 월드페이스트리컵 한국대표선수 선발전
- 제과의 달인 선발대회
- 2014 Top of Patissier in Asia 한국대표선수 선발전
-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작품전, 국제대회 수상작 및 출품작 전시
- 제9회 한국여성제과기술인경영대회
- 2013 세계영셰프요리대전
- 제7회 한국학생제과경연대회
03 서울쿠킹쇼의 연속적 성공과 트렌드존 도입
유명 스타셰프의 요리시연, 각종 매체의 관심을 통해 서울쿠킹쇼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식품에 관심도가 높은 바이어 및 일반인에게 자연스럽게 홍보 노출
부스로 직접 참가하지 않는 식품 대기업 등의 간접 유치, 참가
참관객 현황
총 참관객 수
75,864 명
해외바이어: 1,492명
참가업체 | 29개국 602개사 |
부스수 | 1,596부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