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전시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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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시기간
2012. 11. 6(수) ~ 11. 9(토) 4일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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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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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모
28개국, 687개사, 1,356부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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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관객 수
42,196명
성과보고
01 해외 참가사 확대와 수출 상담 성과 확대
- 2012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
573억원
*204,750,000원(평균)x28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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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바이어 상담회 확대로 국내참가사 만족도 증가
31개국 131개사 187부스로 규모 확대 (전년 114개사 160부스)
해외 초청 바이어: 총 18개국 35개사 39명/ 상담건수: 280건
(전년: 6개국 11개사, 17명/ 상담건수: 43건/ 금액: 26.4억원)
02 전시회의 공익성 극대화
- 푸드뱅크와의 제휴를 통한 식품기부에 동참 → 참가업체 약 30개사에서 푸드뱅크 장기 식품기부 약속 → MBC 푸드뱅크 특별 생방송 진행으로 대국민 홍보 가능
- 코엑스 SNS 쌀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쌀 180kg 기부
- 신상품/선물상품 쇼케이스 진열 제품 전체 기부
03 서울쿠킹쇼의 성공 개최로 인한 전시 컨텐츠 강화
- 스타셰프 초청 요리시연 ‘서울쿠킹쇼’ 총 12회 개최
- 파리바게뜨, 대상 청정원, 델몬트 등 대기업 참여형 이벤트 진행 → ‘힐링푸드’라는 최신 요리 트렌드를 반영한 레시피 공개 → 부스로 직접 참가하기 않는 식품 대기업 연계
유치 가능 - 네이버키친 제휴로 사전 및 사후 3개월간 온라인 홍보 진행
04 비지니스 프로그램 확대 운영
- 바이어 상담을 위한 비즈니스데이, 퍼블릭데이 운영 → 비즈니스데이 (11월9,10일), 퍼블릭데이 (11월 11, 12일) 구분 운영 → 바이어 · 일반인 자체 필터링을 위해
입장료 1만원으로 인상 - 국내외 바이어상담회 확대 운영 및 참가업체의 높은 호응
- 글로벌소싱포럼 등 푸드 산업 관련 세미나 자체 기획 및 개최
참관객 현황
총 참관객 수
42,196 명
해외바이어: 825명
참가업체 | 28개국 684개사 |
부스수 | 1,356부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