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매칭 상담회
신규 MD 확보, 국내외 경쟁력 있는 상품 소싱의 최전선
시장 경쟁력 있는 전시회 참가기업과의 1:1 미팅을 조성해 드립니다.
업무 편의를 위해 상담공간부터 미팅 스케줄 조율까지 완벽하게 지원해드립니다.
※ 본 프로그램은 2021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기업에 한하여 제공됩니다.
국내 유통상담회
국내 유통바이어 상담회 개최 개요
-
일시/장소추후 공개 예정
-
참가대상경쟁력 있는 신규 MD, 거래선을 찾는 국내 식품 관련 바이어 식품 관련 바이어가 아닌 분이 등록 시 주최 측에서 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어 신청 바랍니다.
-
참가비용무료
1:1 프로그램 참가 신청 프로그램
-
내 용행사 전, 비즈매칭 서비스를 신청한 참가업체 중 바이어가 만나보고 싶은 참가업체를 골라 미팅 일정을 수립하고 매칭된 바이어와 협의된 시간에 상담 진행
*모든 상담은 바이어의 선택에 따라 진행됩니다.
*위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기한 내 주최측에 유통상담회 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신청서 배포 및 기한 추후 공지)
해외 수출상담회
-
대 상식품 관련 해외시장 유통 바이어
-
참가절차
-
STEP 01
상담회 참가사 모집
-
STEP 02
참가사와
바이어
Matching -
STEP 03
미팅 일시 조율
-
STEP 04
현장 만남
(상담공간 제공)
-
-
문의처푸드위크 사무국 02-6000-8160, 8153
2019 상담결과
-
신규 국내 유통망 진출!
국내유통바이어 상담회국내 MD 상담실적
269건의 상담건수!
580억원의 상담 실적! -
해외 시장 진출!
해외바이어 상담회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600건의 상담건수!
약 15백만불의 상담실적! -
참가 유통사
CJ프레시웨이, 롯데마트,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면세점, 푸드올마켓, 오아시스마켓, GS리테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아워홈, 마켓컬리, 농협하나로유통 등
-
참가 국가
벨라루스, 프랑스, 오스트리아, 터키, 이탈리아, 체코, 네델란드, 일본, 중국, 싱가포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