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전시회

생생한 Food Week Korea의 현장을 확인하세요.

국내 최대의 규모의 식품 박람회 Food Week Korea가 시작되었습니다.
생생했던 Food Week Korea의 지난 전시회 현장을 확인하세요.

  1. 전시기간

    2014. 11. 12(수) ~ 11. 15(토) 4일간

  2. 장소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3. 규모

    28개국, 748개사, 1,476부스

  4. 참관객 수

    75,864명

성과보고

01 전시품목과 바이어의 다각화 및 참관객 증대
2014
국내 바이어 상담실적
588억원

588억원

(196건)

2014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26,836달러

26,836달러

(1,027건)

  • 28개국 748 개사의 참여로 규모 확대 (전년: 25개국 602개사)
  • 이에 따른 참가업체 품목의 다양화가 이루어져 국내 및 해외 바이어 상담회 실적 또한 확대됨.

02 전문대회 및 세미나를 통한 다양한 컨텐츠 발굴
  • 제 3회 베이커리 페어 경연대회 및 작품전시
  • 해외 제과제빵 기술인 초청 세미나
  • 생협 MD 초청 상담회
  • 제 5회 건강빵 샌드위치 경연대회
  • 대한민국 동네빵집 페스티벌
  • 2014 대한민국 우리술대축제
  • 제 5회 학생 쌀 케이크 만들기 경연대회
  • 천일염 홍보 · 명품관
  • 2014 소금박람회
  • 제 1회 코리아 마스터 베이커팀 챔피언십
  • 천일염 경매쇼
  • 2014 쌀가공식품산업대전
  • 월드 초콜릿 마스터스 한국대표 선발전

03 서울쿠킹쇼의 연속적 성공과 트렌드존 도입
  • 유명 스타셰프의 요리시연, 각종 매체의 관심을 통해 서울쿠킹쇼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유명 식품 브랜드 업체들의 꾸준한 참가가 이어짐.
  • 서울쿠킹쇼를 진행하는 동안의 단기성 홍보를 벗어나 트렌드존 도입으로 바이어 및 일반인에게 지속적으로 홍보 노출
  • 부스로 직접 참가하지 않는 식품 대기업 등의 간접 유치, 참가

참관객 현황

총 참관객 수

75,864 명

해외바이어: 1,492명

참가업체 29개국 602개사
부스수 1,596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