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전시회

생생한 Food Week Korea의 현장을 확인하세요.

국내 최대의 규모의 식품 박람회 Food Week Korea가 시작되었습니다.
생생했던 Food Week Korea의 지난 전시회 현장을 확인하세요.

  1. 전시기간

    2012. 11. 6(수) ~ 11. 9(토) 4일간

  2. 장소

    Coex Hall A, B, C, D 전관(36,000m2)

  3. 규모

    28개국, 687개사, 1,356부스

  4. 참관객 수

    42,196명

성과보고

01 해외 참가사 확대와 수출 상담 성과 확대
2012
해외 바이어 상담실적
573억원

573억원

*204,750,000원(평균)x280건

해외 바이어 상담회 확대로 국내참가사 만족도 증가
31개국 131개사 187부스로 규모 확대 (전년 114개사 160부스)
해외 초청 바이어: 총 18개국 35개사 39명/ 상담건수: 280
(전년: 6개국 11개사, 17명/ 상담건수: 43건/ 금액: 26.4억원)

02 전시회의 공익성 극대화
  • 푸드뱅크와의 제휴를 통한 식품기부에 동참 → 참가업체 약 30개사에서 푸드뱅크 장기 식품기부 약속 → MBC 푸드뱅크 특별 생방송 진행으로 대국민 홍보 가능
  • 코엑스 SNS 쌀기부 캠페인을 진행하여 쌀 180kg 기부
  • 신상품/선물상품 쇼케이스 진열 제품 전체 기부

03 서울쿠킹쇼의 성공 개최로 인한 전시 컨텐츠 강화
  • 스타셰프 초청 요리시연 ‘서울쿠킹쇼’ 총 12회 개최
  • 파리바게뜨, 대상 청정원, 델몬트 등 대기업 참여형 이벤트 진행 → ‘힐링푸드’라는 최신 요리 트렌드를 반영한 레시피 공개 → 부스로 직접 참가하기 않는 식품 대기업 연계
    유치 가능
  • 네이버키친 제휴로 사전 및 사후 3개월간 온라인 홍보 진행

04 비지니스 프로그램 확대 운영
  • 바이어 상담을 위한 비즈니스데이, 퍼블릭데이 운영 → 비즈니스데이 (11월9,10일), 퍼블릭데이 (11월 11, 12일) 구분 운영 → 바이어 · 일반인 자체 필터링을 위해
    입장료 1만원으로 인상
  • 국내외 바이어상담회 확대 운영 및 참가업체의 높은 호응
  • 글로벌소싱포럼 등 푸드 산업 관련 세미나 자체 기획 및 개최

참관객 현황

총 참관객 수

42,196 명
해외바이어: 825명

참가업체 28개국 684개사
부스수 1,356부스